단계적 일상 회복 1단계가 시행되고 있는 11월, 공연계에 아주 반가운 소식이 들렸는데요. 바로, 윤도현이 보컬로 있는 YB 밴드가 전국투어 콘서트를 시작한다는 반가운 뉴스입니다!
2021-22 YB 전국투어 콘서트 'LIGHTS'
이번 콘서트는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시작되는데요. 전국투어의 시작인 서울에서의 공연 일자는 2021년 12월 24일과 25일입니다. 이번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전국투어를 진행하는데요. 윤도현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지방 공연 일정은 추후 공지 예정임을 알렸습니다.
YB 전국투어 콘서트 유의사항
하지만 아직 단계적 일상 회복이 진행되고 있는 중인지라 여러 가지 유의사항이 있는데,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첫 번째로,콘서트에는 방역 패스가 적용됩니다. 즉, 2차 접종완료자 또는 PCR 음성 확인을 받은 사람들에 한해서 입장이 가능합니다. 주최 측에서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데요. PCR 검사도 48시간 내로 음성 판정을 받은 사람들에 한해서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만약 12월 24일에 공연을 볼 계획이시라면 12월 22일에 검사가 필수입니다.
두 번째로, 2대 1 거리두기 좌석제가 적용됩니다. 단계적 일상 회복이 진행되고 있고 거기에 방역 패스도 적용시키는 데에 더해서 거리두기 좌석제까지 적용하면서 안전에 많은 신경을 쓰는 모습입니다. 비어있는 좌석에는 착석이 금지되며 반드시 지정된 좌석에 앉아야 합니다.
세 번째로,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되며 음식물 취식 또한 제한됩니다. 공연장에서는 마스크를 벗을 수가 없기 때문에 물을 미리 마시고 입장하는 게 좋을듯합니다.
네 번째로, 공연장 내에서의 함성이나 떼창을 자제해줄 것을 당부합니다. 흥이 많은 민족인 한국인들이 무려 YB 공연을 보면서 소리를 지르지 않는 것이 가능한지는 모르겠으나, 모두의 안전을 위해서 함성과 떼창을 자제시키고 있습니다.
하단
약 120분 동안 진행되는 YB 전국투어 콘서트에 많은 분들이 큰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지방에 거주하는 저로써는 곧이어 시작될 전국투어를 기대하게 합니다. 어린 시절부터 정말 좋아했던 YB 밴드의 공연을 볼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설렙니다.
댓글